보로노이
평면 위에 여러 개의 점을 찍고, 가장 인접한 두 개의 점에 수직이등분선을 그리면 평면 은 여러 개의 다각형으로 분할되고, 이때 생기는 다각형을 보로노이 다각형이라고 한다.
보로노이 다이어그램(Voronoi diagram)
평면을 특정 점까지의 거리가 가장 가까운 점의 집합으로 분할한 그림이다.
조지 보로노이(Georgy Feodosevich Voronoy)의 이름에서 따왔다.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을 그리는 방법은 먼저,평면에 있는점들중 가장 가까운 점 2개를 모두 연결한다. 그 다음 선들의 수직이등분선을 그어서 분할되는 것들이 보로노이 다각형이다.
보로노이 다이어그램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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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ronoi Texture Node — Blender Manual
Voronoi Texture Node The Voronoi Texture node evaluates a Worley Noise at the input texture coordinates. Inputs The inputs are dynamic, they become available if needed depending on the node properties. VectorTexture coordinate to evaluate the noise at; def
docs.blender.org
Vector : 노이즈를 평가하기 위한 텍스쳐 좌표
W : 노이즈를 평가하기 위한 텍스쳐 좌표
Scale : 노이즈 스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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